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마ROMA] 정기배송 결제승인취소 안내
작성자 ROM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2.0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80

 




안녕하세요. 로마ROMA입니다.


먼저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로마샌드 파인, 베이직, 믹스, 플러스 14kg의 정기배송 상품이 2022년 5월 20일 이후 리뉴얼되면서 9kg 정기배송 상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후 정기배송 유지 시 무료배송 혜택 및 정기배송 할인율은 그대로 유지됨을 안내드렸지만 2022년 5월 20일 이전 정기배송 신청 고객분들 일부가 자동 결제 승인 취소로 인하여 6월 7일자 배송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솔루션 업체와 PG 카드사에 오류 발생 현황 확인하여 복구를 진행하려 하였으나, 시스템상 전산오류를 해결하기에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에 따라, 빠른 해결과 번복되는 불편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고객님들께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기배송 해지" 후 "정기배송 재신청" 을 부탁드립니다.


해지 및 재가입 대상 고객님

     ▶ 기존 정기배송 파인, 베이직, 믹스, 플러스 14kg 신청 고객 중 리뉴얼 9kg 변경이후 정기배송 유지하신 분

     ▶ 결제일에 카드 승인오류로 인한 결제 자동 취소 진행 되신 고객분


해지 및 재가입 방법

     ▶ 결제 자동 취소로 승인처리 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 상세조회‘ 에서 정기배송 해지 신청 후 재가입 진행 해주세요.

     ▶ 기한 : 2022년 6월 30일까지

     ▶ 2022년 6월 30일까지 정기배송 미해지 고객은 일괄 해지 처리 예정입니다.


재신청 고객 혜택 

     ▶ 정기배송 서비스 재가입 진행시 최대 5% 할인 혜택을 적립금으로 지급 드릴 예정입니다.

     ▶ 2022년 6월 30일까지 해지 후 재가입해준 고객님들 ID 확인 후 1회 : 7월 말 / 2회 : 8월 말 일괄 지급 예정입니다.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기배송 해지 및 재가입 절차 관련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로마ROMA 고객센터 또는 '공식몰 > Q&A > 정기배송’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1:1로 자세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몰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로마ROMA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