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정기배송 상품이 결제되지 않았어요.
작성자 ROM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8

A. 정기배송 결제예정일에 카드번호 오류, 잔액 부족 등으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결제일 포함 3일 동안 재결제 시도가 들어가며 오전 10시와 오후5시에 추가 결제가 이뤄집니다. 


카드정보 변경, 잔액 충전 등 결제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재결제 기간에는 자동결제됩니다. 


3개월 이상 결제되지 않을 경우 정기배송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